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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질문

회원정보변경/탈퇴

대답

주문내역 삭제는 불가능하고 숨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펀샵 고객센터나 전화로 해당 주문번호 정보를 전달 해주시면
결제내역하신 내역 확인이 안되도록 숨겨 드리겠습니다.

실제 주문 내역을 삭제는 불가하고 사용자 환경에서 주문내역만 숨겨지는 기능입니다.

대답

■ 락식 [락식에서 구입하면 2% 할인] 관련


1 . [락식에서 구입하면 2% 할인]
같은 업체 상품을 쿠폰을 여러개 발급 받아 장바구니에서 결제시
맨 마지막에 쿠폰을 받은 옵션 상품에 2% 할인이 적용됩니다.


2. 여러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더라도
[주문번호] 당 1개의 주문건에 대해서만 최대 5,000원까지 할인 적용 됩니다.

대답

■ 1. 반드시 ! 연락처는 연락가능한 분과, 예비 연락처를 모두 적어주세요.
-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연락이 안 될 경우 손상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안되서 택배 기사님이 물품을 그냥 두고 가거나, 그냥 회수 할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식품 특성상 폐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 환불 등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식재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환불은 안됩니다.
- 반송되는 경우에는 거의 판매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환불은 제외 됩니다.
- 상품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한 후 24시간 이내에 하자 이유를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전달 해주시고
수령일 포함 3일 이내에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자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환불, 교환 가능)
상품 배송중에 생기는 파손은 부득이한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환불, 교환 등의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대답

상품페이지 배송구분에서 [펀샵배송]에 해당합니다.

(월~금요일) 평일 오후 3시 이 전 결제건은 당일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택배을 이용하고 있으며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약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베리데스크 종류는 무게와 부피가 커서 경동택배로 출고되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오후 1시에 마감되며 그 이 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 됩니다.

[업체배송] 상품은 업체마다 택배사와 마감 일정이 달라 별도로 문의 주시면 안내가 가능합니다.

질문

주문취소/환불

대답

■ 1.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취소원하는 주문건 클릭 > 배송지 정보 아래 주문취소 클릭)
- 각 결제수단 별로 환급되는 기간 다름
- 취소 후 약 5~7일 정도 소요


■ 2.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 주문건 상태가 "입금예정" 상태인 경우 입금하지 않고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결제완료"이더라도 직접취소 불가
- 1:1상담 게시판 혹은 전화상담으로 요청
- 취소 후 약 1~3일 정도 소요


■ 3. 공통 : 주문건 상태가 "결제완료" 이외 상태의 주문건들은
단 한 건이라도 업체배송준비, 펀샵발송준비 단계에서는 직접취소 불가하기 때문에 1:1상담 혹은 유선상 요청 바랍니다.

대답

아쉽게도 저희 펀샵은 구매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혹 구매시 아트캐쉬 적립되는 상품이 예외적으로 있으나 많지 않습니다.)


펀샵 포인트 제도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 1. 아트캐쉬
-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상품 구매시 온라인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벤트 진행시 당첨 선물로 적립 해 드리는 경우.
-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으로 결제하신 건들은 부분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아트캐쉬로 적립 환불 해 드리는 경우.
예외적으로 상품 구매시 적립 되는 경우 (ex: 상품번호 29704 / Technogel® pillow Series)

■ 2. 무료배송포인트
- 평일에 발송되는 오전 뉴스래터에 포함되어 있으며 하루에 100원씩 적립 가능하며 90일의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됩니다.

■ 3. F포인트
- 설연휴, 추석연휴 등 정해진 기간내에 상품 구매시 배송 지연 및 감사 차원에서 적립되는 이벤트로 상품 구매금액의 몇%를 F포인트로 적립 되는 경우.
- 유효기간이 별도로 있으며 적립되는 %는 행사에 따라 다르며 F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진행시에 별도로 공지 됩니다.
- 평일 오전에 발송하는 신상품 뉴스레터를 통해 룰렛참여로 당첨되면 F포인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답

장바구니에 담으신 상품은 30일 후 자동 삭제 됩니다.

다만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어도 실질적인 주문이 아니므로 품절되어 주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답

★ 저희 펀샵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게 쿠키 설정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캐시,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0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 Internet Explorer 9.0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캐시,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1. 상단 주소창 오른쪽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라고 표시 됩니다.)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추가 설정 내용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완료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캐시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쿠키 설정 문제가 아니라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사항을 차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SSL(보안접속) 설정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클릭

② SSL 2.0 사용, SSL 3.0 사용에 모두 체크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funshop.co.kr 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





3. 제한된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제한된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funshop.co.kr 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


대답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이라면 아래와 같은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은 기존 브라우저와는 다르게 한 사이트에 대하여 동시에 2개 이상의 창 혹은 탭을 열어놓고 사용중

하나의 창이나 탭을 종료하면 로그인 상태가 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펀샵을 여러개의 창 혹은 탭을 이용하여 사용중이시라면 로그인 이후 창을 종료하지 마시거나

혹 종료하신다면 모든 창을 닫고 다시 로그인하여 하나의 탭에서만 이용 부탁 드립니다.

대답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이라면 아래와 같은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은 기존 브라우저와는 다르게 한 사이트에 대하여 동시에 2개 이상의 창 혹은 탭을 열어놓고 사용중

하나의 창이나 탭을 종료하면 로그인 상태가 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펀샵을 여러개의 창 혹은 탭을 이용하여 사용중이시라면 로그인 이후 창을 종료하지 마시거나

혹 종료하신다면 모든 창을 닫고 다시 로그인하여 하나의 탭에서만 이용 부탁 드립니다.

대답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경우, 신용카드 영수증을 직접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 내역을 선택하신 후 `증빙서류 발급` 을 클릭하시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대답

죄송하게도 전화로 주문 접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펀샵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방법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하시는 방법만 가능합니다.

대답

휴대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시는 경우에만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발급가능합니다.
발급을 원하시면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답

각각의 주문건의 발송처가 펀샵 혹은 업체로 동일하고, 주문일이 같다 하더라도
2개 이상의 주문건을 묶음배송 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각각의 주문건이 발송 전인 경우,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재 구매 하시면
한 번에 물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단계가 결제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 그 외의 경우 [1:1 고객상담]에 문의 바랍니다.

질문

반품/교환/AS

대답

[시계 A/S 정책]

- 구입 후 7일 이내 : 초기불량인 경우 수리 혹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구입 후 3개월 이내 : 고객님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고객님 과실일 경우, 유상으로 수리하셔야 합니다.
- 구입 후 3개월 이후 : 고객님께서 직접 수리하셔야 합니다.

대답

휴대폰으로 결제한 금액은 다음달 해당 휴대폰의 요금 결제시 통합 청구됩니다.

대답

휴대폰 결제금액의 한도금액은 고객님마다 다르므로
해당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대답


■ 휴대폰 결제 취소시 당월내 취소 요청건인 경우에는 즉시 취소되지만,
이동통신사의 익월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익월에 취소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 다만 총 결제금액 만큼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환불을 진행해야 할 경우 아트캐쉬로 환불 받아 보시거나
동일 주문건의 사용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재결제를 받고 전체금액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익월취소로 환불을 받아보셔야 하는 경우
유선으로 따로 연락드리겠지만 아트캐쉬로 부분환불/전체환불 받아보시거나
무통장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은행사/계좌번호/예금주 등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답

무료배송포인트는 배송비 절감에만 사용가능합니다.

대답

`마이펀룸 > 아트캐쉬`에서 적립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

무료배송포인트 / 아트캐쉬

대답

아트캐쉬는 펀샵 운영자에 의해 부여되거나 상품 구입 시 증정되는 아트캐쉬 쿠폰을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트캐쉬는 펀샵사이트내에서 제품을 주문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가상 화폐입니다.

아트캐쉬는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아트캐쉬 적립금액은 유효기한이 없어 사용하지 않고 보유중이라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질문

무료배송포인트 / 아트캐쉬

대답

제품 구매에 따른 별도의 포인트 적립 제도는 없습니다.

질문

무료배송포인트 / 아트캐쉬

대답

펀샵 신제품 메일을 수신하시면 통당 100원의 무료배송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메일수신 후, 메일하단에 포인트적립하기를 하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 적립내용은 상단 `마이펀룸 > 무료배송포인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무료배송포인트는 2500원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 무료배송포인트는 배송비 절감에만 사용가능합니다.
- 무료배송포인트는 `펀샵배송` , `업체직배송`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무료배송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90일 입니다.

질문

반품/교환/AS

대답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해당상품의 A/S정책에 따르며,
그 외 상품의 경우 초기불량을 제외하면 A/S가 어렵습니다.

대답

가방 지갑류의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는 저희쪽에서 A/S가 어렵습니다.
사용하신 이후에는, 국내에 정식 A/S 센터가 있는 경우는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경우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수선 하셔야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의 검색에서 '가방 수선' 으로 검색하시면 여러 업체들이 나옵니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where=nexearch&query=%B0%A1%B9%E6%BC%F6%BC%B1

대답

펀샵에서 처음 결제시 이니시스 플러그인 설치 도중 오류가 나거나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후 이니페이 마법사를 설치하셔서 사용해주십시오.




이니페이 마법사 다운받기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이니페이 마법사의 단계중 테스트 결제부분에서 결제를 하시더라도 실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대답

'퀵 서비스'를 하지 않는 이유에 관해 질문을 자주 주십니다.

예전에는 저희가 수입하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다면,
최근에는 타 업체에서 바로 발송하는 제품이 많아 지다 보니 이런 저런 문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시스템과 인원이 미비하다 보니, 유선상으로 한분 한분 '되는 부분, 안되는 부분' 설명을 드리기에는
정상적인 배송업무에 차질이와서 부득이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퀵으로 제품을 받으셨다가, 마음에 안드신다고 퀵으로 반송을 하시기도 하고,
퀵 배송이 늦어지면, 저희 담당자들은 다른 분들의 배송 작업을 하지 못하고, 해당 퀵 서비스사와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함으로... 등등 말씀드리기 어려운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까닭으로 담당인원이나 시스템이 충실해지기까지는 부득이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단골 고객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형평성 또한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예외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이점 헤아려 주시어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답

운영시간

■ 온라인 : 평일 오전 10:00 ~ 오후 16: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은 오전 11:30~오후 13:00까지 입니다.
온라인 구매 상품은 방문 수령 및 구매는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오프라인 매장

[강남점]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33 (서초동, 비트빌) TEL : 02-541-4963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AM11:00~PM9:00
토요일 : AM11:00~PM8:00
일요일 AM11:00~PM6:00

[부산점]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5F
TEL : 051-745-2860
월요일~목요일 AM 10:30~PM 20:00
금요일~일요일 AM 10:30~PM 21:00
(신세계 백화점 정기휴무) 한달에 한 번 랜덤


대답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각 배송업체가 다르면 일괄배송은 되지 않습니다.
같은 업체의 상품을 따로 주문하셨을 경우(주문번호가 다를경우)에도 일괄배송은 되지 않습니다.

* 같은 업체의 상품을 따로 주문 하신 경우(주문번호가 다를경우)에 일괄배송을 원하시면
이전 주문내역을 취소하고 다시 한꺼번에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대답

결제총액(VAT포함)으로 발행 됩니다.

대답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 대체가 가능하시니
  로그인하셔서 주문번호 클릭후 해당 카드영수증 출력을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세금계산서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는 이메일(전자세금계산서)로 발송됩니다.

대답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니 발행시 유의하셔야 합니다.

대답

현금영수증 발급 받으신 주문건을 취소하고 새롭게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대체발행을 원하실 경우, 1:1고객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답

주문자가 아닌 타인의 명의로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상품 주문 시 발급 받으실 고객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대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해당 주문건 클릭 후 `증빙서류 발급` 을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참고로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은 별도 보관할 필요는 없으며, 국세청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현금영수증.kr)에 회원가입 하실 경우 수시로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답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 결제단계에서 직접 정보를 입력하시어 발급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소득공제용]
주민등록번호/카드번호/휴대폰번호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 하실때 고객님께서 직접 입력하시어 발행하시면 됩니다.

[지출증빙용]
사업자등록번호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 하실때 고객님께서 직접 입력하시어 발행하시면 됩니다.

대답

현금영수증의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 여부 결정과 발급 정보 관리는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

대답

현금영수증에는 두 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소득공제용:일반 개인의 소득공제용]
(회원정보상의 주민등록번호로 국세청에 발급 요청함)

[지출증빙용:사업자의 지출증빙용]
(신청시 입력받은 사업자정보로 국세청에 발급요청함)
사업자의 지출증빙으로 사용해 사업자의 경비로 인정받을 수 있고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도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

대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모든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으므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서울 강남역 부근)

http://www.funshop.co.kr/home/introduceStore

[강남점]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33 (서초동, 비트빌) TEL : 02-541-4963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AM11:00~PM9:00
토요일 : AM11:00~PM8:00
일요일 AM11:00~PM6:00

[부산점]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5F
TEL : 051-745-2860
월요일~목요일 AM 10:30~PM 20:00
금요일~일요일 AM 10:30~PM 21:00
(신세계 백화점 정기휴무) 한달에 한 번 랜덤

대답

가능합니다.
쇼핑하시면서 장바구니에 담아 두셨다가 한꺼번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만 배송지가 다른 경우에는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대답


죄송합니다. 선물 포장은 불가능합니다.

대답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답

상품 주문시 요구사항이란 '택배 배송시에 참고 할 내용'을 기록 하는 부분입니다.

옵션이 다른 상품 주문을 원하실 경우, 각각 옵션별로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답

따로 고객님께서 옵션 변경은 안되시고 [1:1 고객 상담/문의]에 문의해 주시거나,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옵션)으로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대답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면 메일과 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답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시려면 로그인 하신 후,

Step 1. 상품페이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셨다면 장바구니에 넣어 주세요.
바로 구매를 원하시면 [바로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 및 옵션들을 확인하고, 계속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 주문서 작성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step 4. 결제확인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Step 5. 주문완료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주문/배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대답

펀샵에서는 현금결제를 카드결제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1:1 고객 상담/문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 취소후 카드결제로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대답

주문 결제중에 오류가 났거나 완료하였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1:1 고객 상담/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결제시 입력정보가 틀린 경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대답

공인인증서는 한 번만 발급 받으시면 모든 카드 결제시 이용 가능합니다.
물론 하나의 컴퓨터에 여러개의 인증서를 저장해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답

신용카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 원하시는 할부 개월수로 재주문을 하시면 기존 주문 취소 해드릴 수 있습니다.
[1:1 고객 상담/문의] 에 글 남겨주시면 재주문에 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대답

무이자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휴 카드의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무이자할부 공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답

장바구니 총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 결제시부터 할부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휴카드의 경우에는 무이자할부가 적용됩니다.)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무이자할부 공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답

- 안심클릭서비스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혹은 쇼핑몰에서 서비스를 등록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 안심클릭서비스는 기존 결제방식과 달리 결제 창에서 사용하시려는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가까운 거래은행 혹은 증권사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 기관으로는 금융결제원,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산원, 증권전산원이 있습니다.

대답

카드사에서는 모든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용카드결제에 대한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클릭"을 적용하여
30만원 이상은 공인인증서를 10만원 미만은 안심클릭 패스워드나 공인인증서를 선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답

전자상거래 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인증 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서비스]
안심클릭서비스 의무 시행카드는
삼성, 신한, 현대, LG, 롯데, 하나, 한미, 외환, 씨티,제주/수협/전북/광주 VISA 카드가 있습니다.
결제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합니다.

대답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해당 PC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ISP 결제 시, 전자인증서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신용카드번호및 유효기한 등의 입력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전자인증서 이용을 위한 비밀번호(6자리 이상, 영어 + 숫자 조합)만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며,
이용자가 입력한 비밀번호는 해당 쇼핑몰을 비롯하여 신용카드사에서도 알 수 없으므로
정보유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대답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2003년 10월 부터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사용하시면 종전에 신용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여 카드의 부정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SP 결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반드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대답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은행/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해당 은행/보험/증권사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 발급이 가능하며,
은행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발급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금융결제원은 2006년 8월 1일부터 "은행, 보험/증권용 인증서"를 신규로 발급합니다.
신규로 발급되는 은행, 보험/증권사 인증서는 인터넷 뱅킹, 인터넷 보험 및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업무 등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이며,
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수수료는 개인은 무료이며, 법인은 4,400원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금융결제원 전자인증센터 http://www.yessign.or.kr 공인인증서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비회원 및 전화 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후 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상품을 구입하시고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주문 후,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거나 직접 은행을 방문해
대금을 입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별도의 이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국내 대부분의 은행과 실시간으로 연계하여
자금이 즉시 이체되는 서비스로서 이체에 따르는 일체의 수수료가 없으며
공인인증서를 이용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이나 보안문제를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대답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펀룸 > 개인정보수정 >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대답

1:1 상담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개명을 도와드립니다.

대답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펀룸 > 개인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대답

실시간 계좌이체 시 수수료는 없으며,
이용시 필요한 공인인증서 역시 고객님의 주 거래 은행에서 무료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답

아이디 변경은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단, 이전 고객님의 정보는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 상단 마이펀룸 > 개인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대답

주문하신 당일 은행 업무시간 내에 취소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확인 후 당일 고객님의 통장
(별도 설정한 환불계좌가 아닌 초기 결제시 이용한 계좌)으로 자동 입금되며
주문 익일 이후 취소건에 대해서는 최장 2~3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대답


법인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대답


각 제품마다 A/S절차가 다르므로 [1:1 고객상담/문의]로 문의 바랍니다.

대답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는 과정에서 해당 금융기관에서 발급하는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여부를 묻는 창이 뜨는 경우, "설치" 또는 "예" 를 선택하셔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대답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 공급 받으신 상품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이내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상품의 라벨이 떨어진 경우) 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대답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란 시중은행 중 고개님의 계좌에 잔고가 있을시 서비스가입 또는 별도 프로그램 없이
실시간으로 이체되는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방식입니다.

대답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대답

가상계좌는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은행계좌번호가 1:1 매칭되는 방식입니다.
예전에 사용했거나 발급받으신 계좌로 입금을 시도할 경우 주문 관련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 연결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가상계좌는 주문금액, 계좌번호, 은행명이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하며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가상계좌는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을 각각 주문하셨을 경우
입금 또한 해당 주문 별로 각각 하셔야 하며, 여러 가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주문 총 금액을 한 번에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에는 금액, 은행, 가상계좌 번호가 일치해야 입금 즉시 확인이 이루어지며,
입금예정 정보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금 연결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답

고객요청서가 없을 경우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에 대해 확인하기 어려워 처리과정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요청서를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답

가상계좌는 주문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거나/많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며 입금이 되지 않을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입금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D기기 통한 이체 시, 입금이 안될 경우에는 은행 창구에 가셔서 입금 부탁드립니다.


대답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상품 수거후 불량여부를 확인후에 재배송 해드립니다.
간혹 제품 불량이 아니고 상품 사용 미숙으로 인하여 교환접수 되는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때문이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대답

가상계좌 통한 온라인 입금시 수수료가 부과될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타행입금 또는 은행 업무시간외 은행창구 송금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답

죄송합니다. [1:1 고객상담/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맞교환 해드리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제품은 배송받았을 당시 그대로 상자에 잘 포장하시고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해주시면 됩니다. 반품확인 후, 교환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맞교환 시, 회수율이 낮아 반품확인 후 교환처리 해드리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과정 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어려우니 이점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의 종류와 환경에 따라 약간 농도차이/색상차이를 보일 수 있으므로
이는 고객변심에 해당합니다.

대답

가상계좌 입금시 해외은행을 통한 입금은 환율문제로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므로
온라인 입금을 하실 수 없습니다.

대답

- 신용카드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결제일과 맞물려 대금이 이미 청구된 경우에는 환불 처리 시,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 신용카드결제는 현금으로 환불 처리가 불가하며,
  체크 카드인 경우에는 최종 취소 후 해당 계좌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신용카드결제 취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좀 더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대답

한번 생성받은 계좌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주문하시고 새로운 계좌를 생성받으셔서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대답

- 무통장(가상계좌) / 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에 대한 환불 :
(국민, 기업, 대구 , 부산, 신한, 우리)은행의 경우   
당일 취소건은 당일 환불확인 가능하고,
그외의 당일취소건은 1~3일 정도 후 환불확인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당일 취소건도 환불 확인까지 1 ~2일정도 후 가능합니다.
당일 취소건이 아닐 경우, 2~3 일 정도(공휴일 제외) 후에 환불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주문건에 대한 환불 :
  당일 취소건은 당일 취소확인 가능하시고,
  당일 취소건이 아닐 경우,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 정도(공휴일 제외) 후에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답

무료배송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는 없습니다.
무료배송포인트는 배송비 절감에만 사용가능합니다.

대답

-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통해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생성받으셔서 은행에 방문하시어 결제가 가능합니다.
-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에 따라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답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대답

제품마다 배송처(발송처) 및 반품절차가 다르므로,
반드시 [1:1 고객상담/문의]로 반품접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대답

입금확인은 주문시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정보 동일 할 경우 확인가능 합니다.
만일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1:1 고객 상담/문의>에 정확한
입금일, 입금자 성함, 입금은행, 입금금액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대답

제품 받은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펀샵 배송제품과 업체 배송제품마다 반품진행 절차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1:1 고객 상담/문의]로 반품 접수를 하신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품을 보내시고 택배사, 운송장번호를
[1:1 고객 상담/문의]에 남겨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가능합니다.

- 변심반품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훼손되어 있거나 (제품 패키지, 제품에 운송장이 붙여있는 경우 등)
  아무런 보호제 없이 보내셔서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상하셔야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대답

수령지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시거나 고객님의 착오로 반송된 경우에는
왕복운임을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정보를 입력하신 후 배송정보가 틀리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전, 주문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 My Funroom > 쇼핑정보 > 주문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대답

직접수령은 어렵습니다.
영업시간 중 실시간으로 포장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미 포장되어 있는 상품을 찾아내기가 어렵습니다.
이로 인하여 다른 많은 회원님들의 소중한 상품을 신속하게 포장/배송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답

각각 다른 업체에서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따로 배송됩니다.
로그인 후 > 상단 My Funroom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답

한꺼번에 주문하신 경우는 한 곳의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여러 곳으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따로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대답

30,000원 이하 구매시 자동으로 택배비 2,500원이 부가됩니다.

30,000원 이상은 [무료배송]으로 출고 됩니다.

( 단 , 상품 조건에 따라 금액이 3만원 이상이여도 배송비가 부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대답

보통은 경비실이나 주위 분들이 대신 수령하신 경우 또는 고객님께 전달이 어려워 반송되는 경우,
배송처나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등 입니다.
택배사에 연락을 취하여 확인하시거나 [1:1 고객상담/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대답

해외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대답

택배로만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1~5일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제품은 택배로만 발송되며 퀵서비스로는 불가능합니다.

대답

펀샵, 혹은 업체배송으로 출고시
각 업체별 계약된 택배사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대답

영업시간 중 실시간으로 상품 포장(배송준비)을 하므로 `발송준비중` 이나 `배송중`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1:1고객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주문정보를 변경하시거나,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취소 후 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답


날짜나 시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조정이 불가합니다.

대답

배송된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날에도 운송장번호는 나오는데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1:1 고객상담/문의] 로 문의 바랍니다.

대답

로그인 후,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대답

제품소개 페이지의 배송기간을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인 경우에는 발송된 이후 5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제외)

- 간혹 재고부족이나 기재되어있는 날짜보다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따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판매 제품일 경우,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을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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