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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모든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으므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www.funshop.co.kr/home/introduceStore


[강남점]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33 (서초동, 비트빌) TEL : 02-541-4963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PM12:00~PM9:00
토요일 : PM12:00~PM8:00
일요일 PM12:00~PM6:00


[논현점]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85길 5 대유타워1층 TEL : 02-543-4960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 AM11:00~PM21:00
토요일~일요일 : AM11:00~PM20:00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주문 결제시 플러그인 설치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펀샵에서 처음 결제시 이니시스 플러그인 설치 도중 오류가 나거나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후 이니페이 마법사를 설치하셔서 사용해주십시오.



이니페이 마법사 다운받기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이니페이 마법사의 단계중 테스트 결제부분에서 결제를 하시더라도 실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질문

실명인증

대답

가입 후 코멘트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실명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실명인증은 1회로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 공인인증서 (범용인증서)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은 PC나 모바일 접속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경품 당첨은 기타소득으로써 22%의 세금을 공제하게 됩니다.
경품 세금은 경품 주최자 입장에 납부하게 되는데,
납부하는 과정에서 경품을 지급한 사람의 인정사항을 기재한 원천징수영수증을 작성하여 세무서에 신고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주민번호 및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요청합니다.
세무서 보고용 원천징수영수증에 필수사항으로 기재하도록 되어 있는 것이므로, 그 용도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복권 당첨의 경우에도 이에 포함되며 소득세법 (소득세법 제 21조)은 이를
' 정기적으로 발생가능하고 예측가능한 것이 아닌 우발적으로 발생하는 소득
→ 이자소득.배당소득.사업소득.근로소득.퇴직소득 등 양도소득 외의 소득으로서….' 이라 정하고 있습니다.
이 기타소득에는 아래와 같은 세율이 적용되어 부과 되고 이를 제세공과금이라고 합니다.



제세공과금
= 소득세(20%)[국세] + 지방소득세(소득세에 대한10%)[지방세]
= 경품가액 X 0.2 + 경품가액 X 0.2 X 0.1
= 경품가액 X 0.22
단, 5만원 이하 경품의 경우는 소득세법 제 84조 [기타소득의 과세최저한]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법적 정보는 국가법령정보센터 http://www.law.g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질문

뉴스레터

대답

마이펀룸 → 개인정보 수정 → 회원정보 수정에서 뉴스레터 수신 허용/거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일이 오지 않은 경우 1:1 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주소로 재발송 해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해당상품의 A/S정책에 따르며,
그 외 상품의 경우 초기불량을 제외하면 A/S가 어렵습니다.


꿀팁!
업체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시고 한달이 지난 경우에 노출이 되는데요,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주문 상품명 클릭 >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업체명, A/S 연락처 정보가 공개 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상품이 택배사로 발송 전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주문포장 후 운송장은 일괄적으로 등록되는 경우가 있어서
'발송준비중' , '업체배송준비' 단계에서 무조건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주문시 반드시 ! 연락처는 연락가능한 분과, 예비 연락처를 모두 적어주세요.
-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연락이 안 될 경우 손상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안되서 택배 기사님이 물품을 그냥 두고 가거나, 그냥 회수 할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식품 특성상 폐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 환불 등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식재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 합니다.
- 반송되는 경우에는 거의 판매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환불은 제외 됩니다.
- 상품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한 후 24시간 이내에 하자 이유를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전달 해주시고
수령일 포함 3일 이내에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자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환불, 교환 가능)
상품 배송중에 생기는 파손은 부득이한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환불, 교환 등의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제품 받은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펀샵 배송제품과 업체 배송제품마다 반품진행 절차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1:1 상담 게시판으로 반품 접수를 하신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품을 보내시고 택배사, 운송장번호를
[1:1 고객 상담/문의]에 남겨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변심반품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훼손되어 있거나 (제품 패키지, 제품에 운송장이 붙여있는 경우 등)
  아무런 보호제 없이 보내셔서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상하셔야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제품 받은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펀샵 배송제품과 업체 배송제품마다 반품진행 절차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1:1 상담 게시판으로 반품 접수를 하신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품을 보내시고 택배사, 운송장번호를
[1:1 고객 상담/문의]에 남겨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변심반품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훼손되어 있거나 (제품 패키지, 제품에 운송장이 붙여있는 경우 등)
  아무런 보호제 없이 보내셔서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상하셔야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 공급 받으신 상품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주문일로 2주 이내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상품의 라벨이 떨어진 경우) 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상품페이지 배송구분에서 [펀샵배송]에 해당합니다.
월요일~금요일 평일 기준으로 오후 3시 이 전 결제건은 당일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택배을 이용하고 있으며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약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베리데스크 종류는 무게와 부피가 커서 경동택배로 출고되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오후 1시에 마감되며 그 이 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 됩니다.
펀샵 사이트 외에 외부 사이트몰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오후 1시 마감이며, 물류창고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업체배송] 상품은 업체마다 택배사와 마감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별도로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알아보고 안내 해드립니다.


□ 주문 제작상품 / 예약배송상품 / 산지 직배송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퀵 서비스 및 방문 수령은 불가 합니다.

'퀵 서비스'를 하지 않는 이유에 관해 질문을 자주 주십니다.
예전에는 저희가 수입하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다면,
최근에는 타 업체에서 바로 발송하는 제품이 많아 지다 보니 이런 저런 문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시스템과 인원이 미비하다 보니, 유선상으로 한분 한분 '되는 부분, 안되는 부분' 설명을 드리기에는
정상적인 배송업무에 차질이와서 부득이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퀵으로 제품을 받으셨다가, 마음에 안드신다고 퀵으로 반송을 하시기도 하고,
퀵 배송이 늦어지면, 저희 담당자들은 다른 분들의 배송 작업을 하지 못하고, 해당 퀵 서비스사와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함으로... 등등 말씀드리기 어려운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까닭으로 담당인원이나 시스템이 충실해지기까지는 부득이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단골 고객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형평성 또한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예외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헤아려 주시어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필요하시다면
펀샵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퀵/방문수령이 가능한지 한 번 더 업체로 알아보고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현 시스템에서는 해외 배송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서 국내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해외로 직접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발송 업체가 다른 경우에
주문날짜가 동일 하더라도 묶음배송 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시면 각각의 업체별로 분류되어 보여집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업체가 동일한 경우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직접 결제취소 후 한꺼번에 주문해주시면 묶음 발송 됩니다.

배송 단계가 결제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
그 외의 경우 1:1 상담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지역이나 기사님에 따라 불편 사항이 발생하여 다른 택배로 제품 수령을 받고싶으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각 업체별 이용중인 택배회사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택배회사를 불러서 발송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참고로 택배회사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에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발송 예정인 택배회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한달 사이 발송한 택배사 정보를 기준으로 보여 집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펀룸(펀샵) / 마이페이지(락식) 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

한 주문건이 여러 업체에서 각기배송되는 경우
한 업체라도 배송상태가 변경되면 고객님께서 직접 주소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나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보통 주문완료 후 5일 이내 배송되며 업체별로 배송 일정이 조금씩 다릅니다.

예약/제작상품은 별도로 공지를 하고 판매 하며 지연되는 경우 별도로 페이지에 공지하여 안내 해드립니다.

생물/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은 날씨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펀샵
신제품 메일을 수신하시면 통당 100원의 무료배송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메일수신 후, 메일하단에 포인트적립하기를 하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내용은 상단 `마이펀룸 > 무료배송포인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2500원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 제품 결제시 배송비 절감에만 사용가능합니다.
- `펀샵배송` , `업체직배송`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90일 입니다.


□ 락식
링크 상단의 출석체크를 메뉴를 통해 연속 10일 출석체크 후 적립되며
-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90일 입니다.
- 제품 결제시 배송비 절감에만 사용가능합니다.
https://www.raksik.com/mypage/atten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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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답

아쉽게도 저희 펀샵은 구매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혹 구매시 아트캐쉬 적립되는 상품이 예외적으로 있으나 많지 않습니다.)

□ 펀샵 포인트 제도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 1. 아트캐쉬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상품 구매시
온라인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벤트 진행시 당첨 선물로 적립 해 드리는 경우.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으로 결제하신 건들은 부분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아트캐쉬로 적립 환불 해 드리는 경우.
예외적으로 상품 구매시 적립 되는 경우는 상품 판매지 아트캐쉬 적립을 조건이 있는 상품.

아트캐쉬는 현금성 개념으로 결제시 100% 사용하실 수 있고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2. 무료배송포인트
평일에 발송되는 오전 뉴스레터에 포함되어 있으며 하루에 100원씩 적립 가능합니다.
평일 기준으로 발송되므로 공휴일/주말은 제외됩니다.
유효기간은 90일이며 시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 3. F포인트
설연휴, 추석연휴, 이벤트 룰렛 등 지급
유효기간이 별도로 있으며 적립되는 %는 행사에 따라 다르며 F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진행시에 별도로 사전에 공지 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현금영수증 발급내역 확인

□ 락식 :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해당 주문건 클릭 후 `증빙서류 발급` 을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은 별도 보관할 필요는 없으며
국세청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현금영수증.kr)에 회원가입 하실 경우 수시로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신용카드 : 카드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 대체가 가능하시니 해당 카드영수증 출력하여 사용

□ 실시간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혹은 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 진행시 필요 항목 기재

□ 무통장(가상계좌) : 현금영수증 혹은 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 진행시 필요 항목 기재

□ 휴대폰 : 휴대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시는 경우에만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발급 가능
발급을 원하시면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이 불가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래의 방법으로 거래명세서 및 전표 등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락식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 증빙서류 발급

□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 증빙서류 발급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전자상거래 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인증 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서비스]
안심클릭서비스 의무 시행카드는
삼성, 신한, 현대, LG, 롯데, 하나, 한미, 외환, 씨티,제주/수협/전북/광주 VISA 카드가 있습니다.
결제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은행/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해당 은행/보험/증권사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 발급이 가능하며,
은행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발급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금융결제원은 2006년 8월 1일부터 ""은행, 보험/증권용 인증서""를 신규로 발급합니다.
신규로 발급되는 은행, 보험/증권사 인증서는 인터넷 뱅킹, 인터넷 보험 및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업무 등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이며,
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수수료는 개인은 무료이며, 법인은 4,400원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금융결제원 전자인증센터 http://www.yessign.or.kr 공인인증서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안심클릭서비스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혹은 쇼핑몰에서 서비스를 등록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안심클릭서비스는 기존 결제방식과 달리 결제 창에서 사용하시려는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가까운 거래은행 혹은 증권사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 기관으로는 금융결제원,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산원, 증권전산원이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신용카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 원하시는 할부 개월수로 재주문을 하시면 최초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 해드릴 수 있습니다.
1:1 상담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재주문에 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단, 고객님 임의로 다시 결제하시고 환불요청시에
배송 담당자께서는 관련 내용을 전혀 모르고 있기 떄문에
상품이 추가 발송될 경우에는 고객님 과실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가상계좌는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은행계좌번호가 1:1 매칭되는 방식입니다.
예전에 사용했거나 발급받으신 계좌로 입금을 시도할 경우 주문 관련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 연결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한번 생성받은 계좌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주문하시고 새로운 계좌를 생성받으셔서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가상계좌는 주문금액, 계좌번호, 은행명이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하며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가상계좌는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을 각각 주문하셨을 경우에
입금 또한 해당 주문 별로 각각 하셔야 하며,
여러 가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주문 총 금액을 한 번에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에는 금액, 은행, 가상계좌 번호가 일치해야 입금 즉시 확인이 이루어지며,
입금예정 정보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금 연결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가상계좌 입금시 해외은행을 통한 입금은 환율문제로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므로 온라인 입금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고객님마다 한도금액이 다릅니다.

이용중인 해당 이동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한도금액 조정이 가능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처음 결제하신 주문수단을 관리자에서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1:1상담게시판이나 전화주시면 새로 주문결제를 받은 후 환불 해드리는 절차로 진행 됩니다.

임의로 다시 결제하시고 환불요청시에
배송 담당자께서는 관련 내용을 전혀 모르고 있기 떄문에
상품이 추가 발송될 경우에는 고객님 과실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 PAYCO, NPAY가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를 통해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생성받으셔서 은행에 방문하시어 결제가 가능합니다.

□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에 따라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통신사로 추가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결제 후 문자는 받았는데 사이트에서 조회가 안될 경우

주문번호 혹은 승인번호 등 결제내역을 캡춰하여 1:1상담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결제 PG사를 통해 확인 후 취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 락식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하시면 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저희 펀샵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게 쿠키 설정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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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 Internet Explorer 9.0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캐시,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1. 상단 주소창 오른쪽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라고 표시 됩니다.)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추가 설정 내용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완료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캐시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 쿠키 설정 문제가 아니라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사항을 차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SSL(보안접속) 설정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클릭
② SSL 2.0 사용, SSL 3.0 사용에 모두 체크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funshop.co.kr 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

3. 제한된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제한된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funshop.co.kr 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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