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고객센터
  3. FAQ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무통장입금 주문 후 주문일자를 제외한 익일 23시 59분까지 입금해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주문당일~익일이 지난시점부터는 가상계좌는 만료되어 입금할 수 없고,
입금기한이 지나도록 입금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인정되어 주문이 취소됩니다.
(예 : 2019-05-20 16시 주문 → 2019-05-21 23시 59분 내 입금기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간혹 결제 중 오류로 인해 승인결과가 가맹첨(=펀샵 or 퀸포크)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문자는 받았으나 주문내역이 보여지지 않는 대부분의 케이스)

이런경우 [카드사명, 성함, 결제일자]등을 1:1 상담게시판으로 전달하여 주시면
결제 내역 확인 후 결제중 오류로 가맹점 전달되지 않은 케이스라면 즉시 결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주문시 반드시 ! 연락처는 연락가능한 분과, 예비 연락처를 모두 적어주세요.
-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연락이 안 될 경우 손상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안되서 택배 기사님이 물품을 그냥 두고 가거나, 그냥 회수 할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식품 특성상 폐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 환불 등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식재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 합니다.
- 반송되는 경우에는 거의 판매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환불은 제외 됩니다.
- 상품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한 후 24시간 이내에 하자 이유를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전달 해주시고
수령일 포함 3일 이내에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자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환불, 교환 가능)
상품 배송중에 생기는 파손은 부득이한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환불, 교환 등의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사전에 불량에 대해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사진, 동영상촬영본을 확보 하신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펀샵 / @funshop] 통해 전달해 주시고 게시판, 전화문의를 통해 불량교환/불량반품 사전접수 진행해주세요.
☞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mxofnd/chat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에 따른 반품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사전에 불량에 대해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사진, 동영상촬영본을 확보 하신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펀샵 / @funshop] 통해 전달해 주시고 게시판, 전화문의를 통해 불량교환/불량반품 사전접수 진행해주세요.
☞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mxofnd/chat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에 따른 반품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사전에 불량에 대해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사진, 동영상촬영본을 확보 하신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펀샵 / @funshop] 통해 전달해 주시고 불량교환/불량반품 접수 진행해주세요.

☞ 홈 URL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mxofnd
☞ 채팅 URL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mxofnd/chat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에 따른 반품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불량을 제외한 개봉 및 사용시 반품 불가)로 수령일로부터 7일 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화이트 계열의 제품, 주문제작 제품, 의류 착용&세탁 흔적제품, 사용흔적이 확인되는 제품, 이물질이 묻은 제품, 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1) 고객변심 반품&교환
- 배송비는 분실우려로 인해 "동봉"불가하며 취소시 결제수단별 결제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되거나
혹은 아래 안내드리는 계좌로 직접(주문자 성함으로 필히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 :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하오니 사전 확인해 주세요.
- 배송비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0-961152 (예금주 : 아트웍스코리아)

2)불량 반품&교환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불량을 제외한 개봉 및 사용시 반품 불가)로 수령일로부터 7일 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화이트 계열의 제품, 주문제작 제품, 의류 착용&세탁 흔적제품, 사용흔적이 확인되는 제품, 이물질이 묻은 제품, 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1) 고객변심 반품&교환
- 배송비는 분실우려로 인해 "동봉"불가하며 취소시 결제수단별 결제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되거나
혹은 아래 안내드리는 계좌로 직접(주문자 성함으로 필히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 :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하오니 사전 확인해 주세요.
- 배송비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0-961152 (예금주 : 아트웍스코리아)

2)불량 반품&교환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에 따른 반품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FUN SHOP)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모든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으므로 필히 유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 스토어 안내 : http://www.funshop.co.kr/home/introduceStore

[강남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33 (서초동, 비트빌) →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연락처 : 02-541-4963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PM12:00~PM9:00 / 토요일 : PM12:00~PM8:00 / 일요일 PM12:00~PM6:00

[논현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85길 5 대유타워1층
연락처 : 02-543-4960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 AM11:00~PM21:00 / 토요일~일요일 : AM11:00~PM20:00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많은 애정과 사랑으로 펀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펀샵에서 판매되는 펀샵제품 중 대량으로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대략적인 구매정보를 전달하여 주시면
상품담당자를 통해 최대한 빠른시간 내 연락드려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량구매 요청이 많은 상품
[상품번호 29427] 서서 일할땐, 베리데스크
[상품번호 49422] 당신의 인생 우산 NEW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
[상품번호 41226] 라이프 모던 칫솔
[상품번호 37631] 홈 스타일 서플러스 박스 MONO TONE
[상품번호 59293] 2018 인생의자 (ALUMINIUM LIFE CHAIR)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상품대량 구매문의(https://www.funshop.co.kr/home/bulkbuying)를 통해 전달해 주세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많은 애정과 사랑으로 펀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달해주시는 제품을 빠른 시일내에 펀샵에서 볼 수 있도록 상품담당자에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추천해주실만한 제품이 있으시다면 ☞ 상품제안문의(https://www.funshop.co.kr/home/suggestion2?key=1)를 통해
전달하여 주시면 검토하도록 하겠으며 관심과 사랑속에 쑥쑥 성장하는 펀샵이 되겠습니다.

상품추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많은 애정과 사랑으로 펀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상품페이지의 수정이 필요한 항목(오타, 상품설명 등)은 상품페이지 하단 Q&A로 남겨주시거나
1:1 상담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즉시 담당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확인하여
빠른 시일내에 수정 및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속에 쑥쑥 성장하는 펀샵이 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의 해외직구 상품은 바이어가 직접 선별한 100% 정품으로 전 세계 해외 현지에서 직배송됩니다.
주문(결제)완료 시점으로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현지 배송지연 및 국내 통관 지연 등 여러가지 사정에 따라 기준 배송기간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의 배송이 시작(출발)된 경우, 취소 및 교환은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펀샵 해외직구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goods/tagcategory/433?t=tgc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현재 펀샵에서는 국내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국내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해외로 직접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펀샵에서 "해외직구" 제품 또한 구매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펀샵 해외직구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goods/tagcategory/433?t=tgc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배송 출고전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배송지정보]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옵션/컬러등의 상품옵션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

<배송지 정보변경 경로>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 조회 → 3. 배송지 정보 → 주문정보 변경

더불어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또한 동일한 경로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출고 이후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택배사에서 실제로 배송할 때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택배조회시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실제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확인되는 택배 기사님을 통해
실 수령예정일자 먼저 확인해주시고 연결안되시는 경우 지체없이 펀샵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및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 고객님의 수령지역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 상품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제작상품 / 예약 배송상품 / 산지 직배송 / 해외직구]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

특히 "생물/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의 경우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사전 안내드린 일정보다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모든 배송은 안내드린 일정보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지연/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배송 지역이나 기사님에 따라 불편 사항이 발생하여 다른 택배로 제품 수령을 받고싶으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각 업체별 이용중인 택배회사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택배회사로 변경하여 출고 및 발송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참고로 택배회사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상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는 최근 한달간 해당 판매업체가 발송한 택배사를 기준으로 보여지오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주문일자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발송 업체가 각각 다른경우 묶음배송(합배송) 처리가 어렵습니다.
발송 업체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각 업체배송이 구분되어 확인됩니다.

만일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업체가 동일한 경우 가급적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후 한꺼번에 재결제 해주시면 묶음배송(합배송)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상태가 [업체배송준비 / 발송준비중] 인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즉시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출고여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기본적으로 퀵 서비스 및 방문수령은 불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필요하시다면 펀샵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퀵서비스 혹은 방문수령 가능한지 [펀샵 / 업체]별로 한번 더 확인해 보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상품 상세 페이지에 우측 상단에 배송 구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펀샵배송] 상품은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1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 가능,
[펀샵배송] 상품 중 베리데스크 및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큰 물류는 평일 당일 오전 9시 마감입니다.

[업체배송은] 업체마다 택배사와 마감 일정이 다르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해드립니다.
[주문 제작상품 / 예약 배송상품 / 산지 직배송 / 해외직구]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

또한 [펀샵배송] 상품은 당일출고를 진행하고 통상적으로 출고 익일 받아보실 수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지연/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이벤트 당첨 시 고객정보 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당첨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당첨된 이벤트의 정보 입력은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이벤트는 발표일로부터 5일이내 당첨자 정보 미 입력시 당첨은 취소됩니다.

<당첨자 정보입력 방법>
펀샵 : 마이펀룸 → 이벤트 참여현황 → 당첨자 정보입력

경품 당첨은 기타소득으로써 22%의 세금 공제대상 항목이며
경품세금은 경품주최자(운영자)가 납부하며 납부 과정에서 경품수령자의 인적사항을 기재한
원천징수영수증을 작성하여 세무서에 신고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당첨자(수령인)의 주민등록번호, 수령지 주소, 연락처등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됩니다.
세무서 신고용 원천징수영수증 필수 기재사항으로 요청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복권 당첨의 경우에도 소득세법 (소득세법 제 21조)은
' 정기적으로 발생가능하고 예측가능한 것이 아닌 우발적으로 발생하는 소득으로
이자소득.배당소득.사업소득.근로소득.퇴직소득 등 양도소득 외의 소득으로서….' 라 정하고 있습니다.
이 기타소득에는 아래와 같은 세율이 적용되어 부과 되고 이를 제세공과금이라고 합니다.

※ 제세공과금
1) 소득세(20%)[국세] + 지방소득세(소득세에 대한10%)[지방세]
= 경품가액 X 0.2 + 경품가액 X 0.2 X 0.1 → 경품가액 X 0.22

단, 5만원 이하 경품의 경우는 소득세법 제 84조 [기타소득의 과세최저한]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법적 정보는 국가법령정보센터 http://www.law.g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이벤트 발표는 이벤트 상품 페이지/페이스북, 오후 Mail(SNS 이벤트에 한함)을 통해서 공지됩니다.

추가로 이벤트 당첨 시 고객정보 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당첨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펀샵 로그인 → 마이펀룸 → 이벤트 참여현황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된 이벤트의 정보 입력은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정보입력 방법>
■ 펀샵 : 마이펀룸 → 이벤트 참여현황 → 당첨자 정보입력

당첨이벤트는 발표일로부터 5일이내 당첨자 정보 미 입력시 당첨은 취소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가입은 실명인증을 받지 않더라도, 혹은 본인인증수단이 없더라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안정적인 이용과 코멘트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실명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실명인증은 최초 1회만 진행되며 휴대폰인증, 공인인증서(범용인증서)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접속시 모두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래 방법과 같이 펀샵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찾기 : 가입시 입력하신 이름, 이메일주소 입력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의 전체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해당 아이디를 선택 후 메일 보내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찾기 : 이용하시는 아이디, 이메일주소 입력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이메일 혹은 등록된 휴대폰문자 중 선택하셔서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합니다.

기존 이용하시는 아이디(ID)변경은 불가합니다.

기존 등록된 이메일이나 휴대폰 정보등을 분실하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일 이메일이나 휴대폰정보등을 분실하신경우 1:1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래 메뉴에서 펀샵의 회원 탈퇴할 수 있습니다.

■ 펀샵 : 마이펀룸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재입력 → 회원탈퇴
■ 퀸포크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재입력 → 회원탈퇴

※ 참고사항
1) 회원 탈퇴를 신청하시면 해당 아이디는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2)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아트캐쉬 및 F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3) 탈퇴한 동일 아이디로의 재가입은 불가하오니 신중한 탈퇴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거래기록의 보전 등 )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 이후 파기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에서는 주문구매 및 전반적인 이용에 아이디 가입시에만 필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일반가입'과 '네이버가입'이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은 가입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약관동의시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유효기간 설정에 관한 안내는 충분히
숙지하시고 개인정보 유효기간 필수 선택 후 가입가능합니다.

■ 일반가입(14세 이상 일반인)
회원구분 선택 → 약관동의 → 정보입력(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가입완료

■ 네이버가입(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기)
회원구분 선택 → 약관동의 → 정보입력(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 가입완료
단,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 가입 후 펀샵 사이트 내 개인정보 수정하기 위해서 최초 1회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가입이 불가하거나 그 외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1:1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법인/개인사업자 기업카드/체크/기프트/선불/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 혜택은 펀샵의 결정사항이 아니며, 결제 카드사마다 변동사항 및 혜택이 매월 다를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되므로 사전 확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noticelist#page=1&id=&keyword=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PAYCO, 네이버페이(N PAY)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휴대폰 결제의 취소는 주문한 월의 말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다만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단, KT와 LGT는 가입자가 성인인 경우 제외), 사업자 휴대폰, 미납상태의 휴대폰,
정액요금제 가입 휴대폰, 외국인명의 휴대폰등의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LGT의 경우 번호이동 및 신규 가입한 경우에는 가입일로부터 60일간 월 한도 5만원입니다.

휴대폰으로 결제 후 현금영수증은 휴대폰 요금을 현금 납부하는 경우에만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발급합니다.
발급문의는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법을 통해 주문시 필요 항목 기재하시면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 필요항목 : 사업자등록번호, 상호명, 대표자명, 업태, 종목, 사업장주소, 담당자명, 담당자연락처, 담당자 E-Mail

세금계산서 작성일은 결제완료 일자로 기재되며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다만 현금영수증을 기 발급받은 주문건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가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니
사업자 고객분들께서는 현금영수증이 아닌 세금계산서로 신청할 수 있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사업자정보 변경(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발생한 경우
기 발급된 세금계산서 취소 및 신규 발행을 위해 "사업자등록증을 1부 첨부, 담당자정보 필수 기재" 하시어 1:1 상담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법을 통해 주문시
"현금 영수증 발급 신청"후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발급 됩니다.

만일현금영수증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진 발급되며,
자진발급분에 대해서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직접(공인인증서 필수)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 자진발급 : 홈택스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추가로 최근 N PAY 이용자가 많아 N PAY(네이버페이)로 이용하신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마이펀룸에서 주문내역 조회하여 직접 신청하거나
②자진발급 된 후에는 홈텍스 들어가서 직접적으로 신청하셔야합니다.

자동신청이 아니며 홈텍스에서 직접 신청하셔야 함 참고 부탁드리며 자진발급은 주문 후 5일이내 가능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퀸포크 :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해당 주문건 클릭 후 `증빙서류 발급` 을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은 별도 보관할 필요는 없으며
국세청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현금영수증.kr)에 회원가입 하실 경우 수시로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증명서류의 종류에 따라 신청 및 발급가능 기간이 상이하므로 아래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 신청 및 발급가능기간>
■ 거래명세서 : 기간 제한없이 신청 및 발급가능
■ 현금영수증 : 상품 구매시 직접 신청 가능(이니시스 현금영수증 발급 서비스)
■ 신용카드 매출전표 : 입금확인일로부터 1년간 신청 및 발급가능
■ 세금계산서 : 상품 구매시 직접 신청 가능 →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신청 후 3일이내 발급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 참고사항
1) 발급되는 모든 서류는 고객님이 결제하신 금액과 품목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2)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거나 현금 결제 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한 경우 세금계산서의 추가 발급이 제한됩니다.
3) 현금영수증(휴대폰결제)은 휴대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시는 경우에만 이동통신사에서 발급가능합니다. 발급을 원하시면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래의 방법으로 거래명세서 및 전표 등 출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 확인방법>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 증빙서류 발급
퀸포크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나 기간으로 설정하여 조회 → 증빙서류 발급

결제수단별 영수증 출력은 아래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별 영수증 출력 방법>
■ 신용카드 : 카드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 대체가 가능하여 해당 카드영수증 출력하여 사용
■ 실시간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 진행시 필요 항목 기재
■ 무통장(가상계좌) :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 진행시 필요 항목 기재
■ 휴대폰 : 휴대폰 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시는 경우에만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발급 가능하며 발급을 원하시면 해당 이동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1) 발급되는 모든 서류는 고객님이 결제하신 금액과 품목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2)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거나 현금 결제 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한 경우 세금계산서의 추가 발급이 제한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FUN SHOP)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2019년 1월 1일부터 매일 아침 발송되는 뉴스레터를 통해 적립되던 무료배송포인트 지급제도가 중단됩니다.

☞ 적립중단일 : 2019년 1월 1일
☞ 사용마감일 : 2019년 1월 31일 (기존 적립포인트 해당일자 이후 사용불가)

2019년 1월 31일이내 보유한 무료배송포인트 중
사용되지 못한 무료배송포인트는 모두 소멸되어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펀샵의 무료배송포인트 적립내역은 로그인 → 상단 마이펀룸 → 무료배송포인트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1) 적립된 무료배송포인트는 배송비 절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00원 단위로 사용 가능)
2) 펀샵 무료배송포인트는 "퀸포크닷컴"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주셨던 무료배송포인트 지급중단으로 안내드리게 되어 굉장히 아쉽습니다.
더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이벤트로 찾아뵙겠다는 약속 드립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은 구매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혹 구매시 아트캐쉬 적립되는 상품이 예외적으로 있으나 많지 않습니다.)

2018년 12월까지 지급되었던 '무료배송포인트'는 적립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펀샵 포인트 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트캐쉬
-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상품 구매시 온라인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이벤트 진행시 당첨 선물로 적립 해 드리는 경우
-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으로 결제하신 건들은 부분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아트캐쉬로 적립 환불 해 드리는 경우
- 그 외 예외적으로 상품 구매시 적립 되는 경우

■ F포인트
- 설연휴, 추석연휴, 이벤트 룰렛 등 지급
- 유효기간이 별도로 있으며 적립되는 %는 행사에 따라 다르며 F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진행시에 별도로 공지 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은 구매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혹 구매시 아트캐쉬 적립되는 상품이 예외적으로 있으나 많지 않습니다.)

펀샵 포인트 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트캐쉬
-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상품 구매시 온라인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이벤트 진행시 당첨 선물로 적립 해 드리는 경우
-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으로 결제하신 건들은 부분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아트캐쉬로 적립 환불 해 드리는 경우
- 그 외 예외적으로 상품 구매시 적립 되는 경우

■ F포인트
- 설연휴, 추석연휴, 이벤트 룰렛 등 지급
- 유효기간이 별도로 있으며 적립되는 %는 행사에 따라 다르며 F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진행시에 별도로 공지 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아트캐쉬는 펀샵 운영자에 의해 부여되거나
상품구매시 증정되는 이벤트 상품등에 의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트캐시 적립 현황은 <마이펀룸 → 아트캐쉬 적립>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질문

적립금/아트캐쉬

대답

아트캐쉬는 펀샵 관리자(운영자)에 의해 부여되거나
상품구매시 증정되는 이벤트 상품등에 의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트캐쉬는 펀샵사이트내에서 제품을 주문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결제수단입니다.
아트캐쉬는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없으나 유효기한 없이 사용가능하므로 적극적인 사용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아트캐시 적립 현황은 <마이펀룸 → 아트캐쉬 적립>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상품의 판매처의 경우
해당 판매처 및 상품의 A/S정책에 따릅니다.

'가방 & 지갑류'의 경우 대부분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수선 하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업체 확인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상품의 경우 초기불량을 제외한 A/S는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y Funro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