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고객센터
  3. FAQ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 고객님의 수령지역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 상품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제작상품 / 예약 배송상품 / 산지 직배송 / 해외직구]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

특히 "생물/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상품의 경우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사전 안내드린 일정보다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모든 배송은 안내드린 일정보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지연/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펀샵의 해외직구 상품은 바이어가 직접 선별한 100% 정품으로 전 세계 해외 현지에서 직배송됩니다.
주문(결제)완료 시점으로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현지 배송지연 및 국내 통관 지연 등 여러가지 사정에 따라 기준 배송기간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의 배송이 시작(출발)된 경우, 취소 및 교환은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펀샵 해외직구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goods/tagcategory/433?t=tgc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현재 펀샵에서는 국내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국내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해외로 직접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펀샵에서 "해외직구" 제품 또한 구매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펀샵 해외직구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goods/tagcategory/433?t=tgc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택배사에서 실제로 배송할 때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택배조회시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실제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확인되는 택배 기사님을 통해
실 수령예정일자 먼저 확인해주시고 연결안되시는 경우 지체없이 펀샵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및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배송 지역이나 기사님에 따라 불편 사항이 발생하여 다른 택배로 제품 수령을 받고싶으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각 업체별 이용중인 택배회사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택배회사로 변경하여 출고 및 발송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참고로 택배회사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상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는 최근 한달간 해당 판매업체가 발송한 택배사를 기준으로 보여지오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주문일자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발송 업체가 각각 다른경우 묶음배송(합배송) 처리가 어렵습니다.
발송 업체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각 업체배송이 구분되어 확인됩니다.

만일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업체가 동일한 경우 가급적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후 한꺼번에 재결제 해주시면 묶음배송(합배송)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상태가 [업체배송준비 / 발송준비중] 인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즉시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출고여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상품 상세 페이지에 우측 상단에 배송 구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펀샵배송] 상품은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1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 가능,
[펀샵배송] 상품 중 베리데스크 및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큰 물류는 평일 당일 오전 9시 마감입니다.

[업체배송은] 업체마다 택배사와 마감 일정이 다르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해드립니다.
[주문 제작상품 / 예약 배송상품 / 산지 직배송 / 해외직구]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

또한 [펀샵배송] 상품은 당일출고를 진행하고 통상적으로 출고 익일 받아보실 수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지연/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y Funro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