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고객센터
  3. FAQ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배송 출고전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배송지정보]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옵션/컬러등의 상품옵션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

<배송지 정보변경 경로>
펀샵 : 마이펀룸 → 주문내역 및 배송 조회 → 3. 배송지 정보 → 주문정보 변경

더불어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또한 동일한 경로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출고 이후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기본적으로 퀵 서비스 및 방문수령은 불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필요하시다면 펀샵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퀵서비스 혹은 방문수령 가능한지 [펀샵 / 업체]별로 한번 더 확인해 보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y Funro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