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고객센터
  3. FAQ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사전에 불량에 대해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사진, 동영상촬영본을 확보 하신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펀샵 / @funshop] 통해 전달해 주시고 게시판, 전화문의를 통해 불량교환/불량반품 사전접수 진행해주세요.
☞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xmxofnd/chat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에 따른 반품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FUNSHOP 교환/반품 정책 >

■ 주문시 반드시 ! 연락처는 연락가능한 분과, 예비 연락처를 모두 적어주세요.
-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연락이 안 될 경우 손상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안되서 택배 기사님이 물품을 그냥 두고 가거나, 그냥 회수 할 경우 신선도가 생명인 식품 특성상 폐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 환불 등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식재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 합니다.
- 반송되는 경우에는 거의 판매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 환불은 제외 됩니다.
- 상품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한 후 24시간 이내에 하자 이유를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전달 해주시고
수령일 포함 3일 이내에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자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환불, 교환 가능)
상품 배송중에 생기는 파손은 부득이한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연락처 불기재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환불, 교환 등의 보상이 안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 / 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류 /
장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 생선류, 닭, 오리 / 반찬류 / 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필히 고객센터(전화, 1:1 상담신청,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사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불량을 제외한 개봉 및 사용시 반품 불가)로 수령일로부터 7일 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 화이트 계열의 제품, 주문제작 제품, 의류 착용&세탁 흔적제품, 사용흔적이 확인되는 제품, 이물질이 묻은 제품, 반품기한 경과 제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FUNSHOP 배송비 정책 >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 배송된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펀샵]에서 부담합니다.
■ 업체배송 제품을 펀샵으로 보내실경우 착불로 재 반송되오니 필히 반품주소지 확인해주세요.

1) 고객변심 반품&교환
- 배송비는 분실우려로 인해 "동봉"불가하며 취소시 결제수단별 결제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되거나
혹은 아래 안내드리는 계좌로 직접(주문자 성함으로 필히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 :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하오니 사전 확인해 주세요.
- 배송비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0-961152 (예금주 : 아트웍스코리아)

2)불량 반품&교환
-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배송비 차감, 입금없이 상품가격 모두 환불됩니다.
-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입금없이 새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y Funro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