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고객센터
  3. FAQ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펀샵 FAQ

제 목

구 분

대답

간혹 결제 중 오류로 인해 승인결과가 가맹첨(=펀샵 or 퀸포크)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문자는 받았으나 주문내역이 보여지지 않는 대부분의 케이스)

이런경우 [카드사명, 성함, 결제일자]등을 1:1 상담게시판으로 전달하여 주시면
결제 내역 확인 후 결제중 오류로 가맹점 전달되지 않은 케이스라면 즉시 결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무통장입금 주문 후 주문일자를 제외한 익일 23시 59분까지 입금해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주문당일~익일이 지난시점부터는 가상계좌는 만료되어 입금할 수 없고,
입금기한이 지나도록 입금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인정되어 주문이 취소됩니다.
(예 : 2019-05-20 16시 주문 → 2019-05-21 23시 59분 내 입금기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법인/개인사업자 기업카드/체크/기프트/선불/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 혜택은 펀샵의 결정사항이 아니며, 결제 카드사마다 변동사항 및 혜택이 매월 다를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되므로 사전 확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noticelist#page=1&id=&keyword=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대답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PAYCO, 네이버페이(N PAY)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휴대폰 결제의 취소는 주문한 월의 말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다만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단, KT와 LGT는 가입자가 성인인 경우 제외), 사업자 휴대폰, 미납상태의 휴대폰,
정액요금제 가입 휴대폰, 외국인명의 휴대폰등의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LGT의 경우 번호이동 및 신규 가입한 경우에는 가입일로부터 60일간 월 한도 5만원입니다.

휴대폰으로 결제 후 현금영수증은 휴대폰 요금을 현금 납부하는 경우에만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발급합니다.
발급문의는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ww.funshop.co.kr/cs/


* 추가 문의사항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y Funro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