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식품류 배송 및 교환/반품 절차에 대해 안내

2022.08.30

안녕하세요.
식품류 배송 및 교환/반품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식품의 경우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연락이 안 되실 경우 손상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식품의 경우 상품 자체의 결함을 제외한 사유는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 수취인 연락처와 예비 연락처를 모두 기재해 주세요.
√ 연락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 수령인 통화가 안 되어 택배 기사님이 물품을 그냥 두고 가시거나, 자동 반송이 되는 경우 제품은 폐기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배송을 위해 수취인이 수령이 가능한 상태인지 미리 체크하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기재미흡으로 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 환불 등의 보상이 안 됩니다.
예) 샐러드, 쌈 등의 채소류/신선도가 중요한 복숭아,포도 등의 과일류/냉장재가 들어가는 육류, 생선류, 닭, 오리/반찬류/기타 냉장 된 상태에서 배송 되는 식품

■ 식재료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 합니다. 상품자체의 문제가 있을 땐 미리 사진을 찍고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ㄴ 상품수령 후 결함/불량이 발생된 경우 [박스 겉면 운송장 사진1장, 제품사진 1장이상]을 미리 찍어 확보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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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자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미리 [박스 겉면 운송장 사진1장, 제품사진 1장이상]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1고객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상품 배송중에 생기는 파손은 부득이한 경우가 아닌 이상 환불과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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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 경우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기 전
수령인의 일정을 미리 체크하시어 부득이 미수령/반송/폐기/제품훼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